커뮤니티
> 스포츠 분석
[ 스포츠 분석 ] [K리그2] 5월24일 16:00 FC안양 vs 경남FC 경기분석 betmoa
메인픽스터
0
0
60
2020-05-23 21:26:43
 
FC안양
 
부천 원정에서 1-2로 패한 안양FC.2연패에 빠지며 최악의 출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특히 지난 시즌 38골을 합작한 FW 조규성-팔라시오스 MF 알렉스의 이적으로 공격을 풀어가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FW 마우리데스가 교체로 나와 데뷔골을 터뜨리긴 했지만 FW 아코스티가 다소 투박한 플레이 스타일로 측면에서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더불어 중원의 핵 MF 이정빈이 경남,서울 이랜드와의 경기를 치르고 입대하게 됐다는 것도 치명타가 될 수 있을 듯.삼각 편대를 앞세운 폭발적인 역습을 통해 지난 시즌 3위에 올랐던 안양FC 주축 선수들을 대거 잃고 위기에 빠졌습니다.
 
경남FC
FC안양 경남FC
원정에 나서는 경남FC.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K리그2 에서 초반 고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특히 서울 이랜드와의 원정경기에서 결과는 2-2였지만 후반 막판 네 차례나 상대에게 결정적인 찬스를 허용했을 정도로 수비가 흔들렸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두 명의 센터백을 두고 미드필더 5명을 기용하는 파격적인 2-5-3 전술을 꺼내든 설기현 감독의 과감한 선택이 아직까지는 불안감을 낳고 있는 모습입니다.FW 박창준 MF 하성민이 부상을 당한 가운데 FW 네게바의 컨디션이 아직까지 올라오지 않은 상태라는 것도 아쉬운 부분.더불어 제공권이 좋은 FW 제리치가 후방에서부터 짧은 패스로 빌드업하면서 올라가는 설기현 감독의 전술과는 궁합이 맞지 않아 보입니다.FW 룩이 연습경기 출전을 통해 복귀할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그래도 서울 이랜드와의 경기에서 전남전보다는 나아진 공격력을 보여줬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바라볼 만 합니다.
 
경기분석
FC안양 경남FC
2연패에 빠진 안양FC.지난 시즌 공격을 이끈 핵심 3인방의 이적 여파가 날카로운 역습을 펼치던 안양의 팀 컬러 실종으로 이어지면서 위기에 빠졌습니다.2경기를 치른 이후 MF 이정빈까지 군 입대로 팀을 떠나는 가운데 외국인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에 못 미치는 모습.경남이 파격적인 2-5-3 전술로 수비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지만 안양의 공격력이 지난 시즌만 못하다는 점.상대전적에서 최근 8경기 6승2패로 우위를 점한 경남이 공격에서 앞서는 만큼 경남의 K리그2 첫 승리를 기대해 볼 만 합니다.
추천
추천한 분들의 목록
[ 총 0 명]
Comments

커뮤니티
> 스포츠 분석
메인픽스터
14시간 전
메인픽스터
14시간 전
메인픽스터
14시간 전
메인픽스터
14시간 전
« 1 2 3 4 ... 22 23

한 번 삭제하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 번 삭제하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comments]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 isChatWindowOpen ? '채팅창 닫기' : '채팅창 열기' }}